본문 바로가기
가을밤에 든 생각

강아지, 고양이 유튜브 채널 추천 2탄

by 갉작 2020. 11. 24.
반응형
쪼곰이

강아지, 고양이를 너무 좋아하는데 사정상 키우지 못하시는 분들! 강아지와 고양이 사진과 영상을 보는 것으로 대리만족 하시는 분들! 잘 오셨습니다😌

강아지, 고양이 유튜브 채널 추천 2탄입니다. 요즘 제가 매일같이 챙겨보는 채널, 정말 좋아하는 채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바견 곰이탱이여우
링크

댕댕파 먼저 모여주세요,,, 귀여운 시바견 세 마리를 볼 수 있는 채널입니다🐶 흑시바 탱이, 황시바 곰이, 백시바 여우 서로 다른 털색 만큼이나 제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셋이 같이 있을 때의 귀여움이란🧡 과하지 않고 재미난 연출로 지루할 틈 없이 볼 수 있답니다.

혹시라도 시바견을 키울 생각이 있는 분이라면 영상 보면서 시바견의 성격이나 특징들 참고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엔 이 채널 영상을 보면서 시바견이 털이 아주 어마어마하게 빠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곰이

얼른 일어나서 만져라,,,


여우

온천을 즐기는 강아지


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양이급 점프



김메주와 고양이들
링크

냥냥파는 조용히 고개를 듭니다,,, 저는 고양이와 강아지 모두를 좋아하는데요. 이 채널은 저에게 고양이의 찐매력을 알게 해줬어요😌 러시안블루 먼지, 샴 봉지, 러블 코숏 믹스 휴지, 먼치킨 요지 총 네 마리의 고양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들도 사람처럼 성격이 달라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과하거나 작위적인 연출이 없어서 편안하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잔잔하지만 시트콤 같은 고양이 일상 영상으로 힐링해보세요🧡



봉지

친수성 고양이 봉지,,
탄빵같은 비주얼에 운동묘, 접대묘, 인면묘 다양한 매력이 있어요😌


먼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순둥이 먼지
먼지를 보고 러시안블루의 매력에 빠졌어요🧡


휴지

민트 찰떡인 쭈굴이 휴지🧡


요지

요돌이 요다다다🧡



아리둥절
링크

정말 똑똑한 웰시코기 아리예요! 동물농장에도 나왔다고 해요. 요즘엔 말소리가 나오는 버튼을 눌러서 주인과 의사소통을 하고 있어요🤭 강아지탈을 쓴 사람같은 느낌
‘간식 달라’ ‘산책 가자’ ‘아니야’ 이런 표현들을 할 수 있더라고요... 영상 보시면 깜짝 놀랄 수밖에 없어요!

또 놀랐던 건 아리는 집에 혼자 있어도 분리불안을 느끼지 않는 강아지예요! 훈련이 굉장히 잘 돼있고, 주인분과 유대관계가 좋아서 그런지 오히려 집에 혼자 있는 것을 즐기는 편이에요!



짧고 통통한 몸매, 움직이는 궁둥이 합격


사람을 엄청 좋아합니다,,,


장래희망은 남의 집 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