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by 갉작 2021. 1. 13.
반응형
10 things I hate about you 1999

3년 전 내 맘을 흔들어놨던 영화,,
아마도 이때부터 90년대에 대한 동경이 생긴 것 같다.

이거 보고 한동안 히스 레저에 푹 빠져서 다크 나이트, 캔디, 아이 앰 히스 레저까지 몰아 봤던 기억이 난다.



벌써 20년이 더 지난 영화인데도 그다지 촌스럽게 느껴지지 않는다. 한참 시간이 지나서 과거를 들춰보는 기분이 묘하다.

요즘 많이 드는 생각인데
현재는 반드시 과거가 된다는 사실을 평소에는 크게 인지하지 못 하고 사는 것 같다.
시간은 계속 흐르고, 내가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이 순간도 과거가 된다.

언젠가 내가 과거를 회상할 때 ‘이런 일이 있었지.’ 할 정도의 작은 이야기들을 많이 만들어두면 좋을 것 같다😌



이 능글맞은 웃음이 너무 좋았다.
Can’t take my eyes off you
이 장면 엄청 여러 번 돌려봤당,,,



능청스러움 좋아,,









여주 캐릭터가 대부분의 하이틴 영화에서 나오는 여자 캐릭터같지 않아서 좋았다.



이런 장면 보면 조금 옛날 영화같긴 함ㅋㅋㅋ
하지만 나도 오리배 타고 싶어.



예쁜 장면



본 지 너무 오래 돼서 기억이 가물가물 한데
주말에 다시 봐야겠다.
이때는 시리즈온이 캡처가 돼서 예쁜 장면들 잔뜩 저장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막혀서 너무 아쉽다...











반응형

'취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트 블란쳇  (0) 2021.01.04
줄리아 로버츠  (0) 2021.01.03

댓글